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시무식 행사로 新비전 선포와 정규직 전환 등 새출발 다짐

2 년 ago 김성기 기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시무식 행사로 新비전 선포와 정규직 전환 등 새출발 다짐에 댓글 닫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시무식 행사로 신비전 선포와 정규직 전환 등 새출발을 다짐했다
(사진제공: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소비자저널
[서울,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하 인력개발원, 원장 최영현)이 2일(월) 충북 본원 교육관 1층 서래당에서 인력개발원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유년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2017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는 지난해 11월 24일 부임한 제5대 최영현 인력개발원장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2017년 경영방향을 공유하고,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선언식과 노사협력을 강화하는 노사공동선언식을 진행하였다.

또한 비정규직의 고용 및 사업의 안정화를 제고하기 위하여 비정규직 근로자 37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고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특히 2017년에는 급변하는 보건복지 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국민의 행복을 실현하는 보건복지 인재양성 중추기관’이라는 비전을 새로이 선포하며, 보건복지 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교육품질 향상에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최영현 원장은 임직원에게 ▲직장이 즐거운 KOHI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 ▲소통과 협력을 통한 하나의 조직을 강조했다.

최 원장은 “국가 보건복지분야의 발전과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KOHI의 주인정신으로 다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