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교대한성결교단 서울서지방 장로회 34대 회장 백태현 장로(성지교회) 취임

2 년 ago 김종문 편집위원장 예수교대한성결교단 서울서지방 장로회 34대 회장 백태현 장로(성지교회) 취임에 댓글 닫힘

 

회장 백태현 장로(성지교회)

 

성지교회 김연중 목사

⌈토스 & 밝은뉴스 ¦ 김종문 편집위원장⌋ 예수교대한성결교단 서울서지방 장로회연합회에서는 2월5일 제34회기 총회를 열고 수석부회장 백태현 장로 (성지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고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 행사는 신임회장이 섬겨온 성지교회에서 열렸는데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여 그동안 교회를 위해서 헌신적으로 봉사해온 백태현 장로를 축하했다.

성지교회 김연중 담임목사는 설교를 통하여 “충성”된 일꾼으로 사명을 감당해가는 장로들을 격려하였으며 대표기도는 직전회장인 손주영 장로가 맡았다.

차량봉사를 하는 남전도회

 

탐방¶  한편 강서구에 위치한 성지교회는 “이웃사랑을 내 몸같이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새언약과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라”는 야고보서의 말씀을 실천하는 교회이다. 미국에서 목회를 해온 김연중 목사는 열린 목회를 하며 새로운 비전을 만들어 가는 교회로 알려져 있다. 시무장로인 남상용, 남상정, 백태현, 이동철, 왕자정은 일반 성도와 다름없이 차량봉사등을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김성종 원로목사와 김미자 전도사는 오랫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도 왕성하게 사역을 하고 있다. 성도들과 이웃 주민들을 위한  만남의 공간인 교회 카페에서는 “마끼야또” 커피를 대접하는 담임목사의 사모가 자리를 잡고 있었다. 오늘 회장으로 취임한 백태현 장로의 탄생은 우연이 아니며 교회 청년들의 밝은 모습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둣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