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속보] 문제인 퇴진을 외친 서울역광장 태극기집회

8 개월 ago 김종문 편집위원장 [특집속보] 문제인 퇴진을 외친 서울역광장 태극기집회에 댓글 닫힘
서울역광장 태극기집회

[토스엔 밝은뉴스(Tvn 뉴스) 김종문 편집위원장] 4월 28일 태극기집회가 서울역광장, 대한문, 청계천광장등 서울도심 곳곳에서 열렸다.

시민들이 가장 많이 몰린 서울역광장에서는 손에 손에 태극기와 미국성조기를 들고 드루킹 뎃글조작으로 정권을 탈취한 문재인은 퇴진하라는 구호를 외치며 명동 – 대한문- 보신각- 세종로를 향해 거리행진으로 이어졌다.

오늘 집회에는 그 어느때 보다 젊은 대학생들도 많이 참여하였는데 일련에 벌어지고 있는 정책의 실패와 날로 가중되는 청년실업문제들이 인기위주의 정치쇼라는 것을 인식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오늘 행사에서는 드루킹 뎃글조작은 국정원 뎃글이 탄핵의 단초가 되었다는데 기인하여 뎃글공작의 중심에 있는 문제인 정권은 특검을 수용하고 탄핵으로 정권을 퇴진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비핵화가 빠진 남북정상회담은 국민을 기만하는 꼼수 정치쇼로 규정하고, 노무현정권에서부터 시작된 서해 NLL문제의 진실을 파헤쳐야 하고, 서해 5도가 포함된 NLL을 포기하는 것은 대한민국의 국토와 국민을 북한에 넘긴 결과라고도 했다.

대한애국당 조원진 대표는 문재인 좌파정권 1년만에 나라는 거들났고 이게 나라냐고 외쳤던 그들이 이제는 그들을 향해 외쳐야 한다고 했다. 조원진 대표는 상황이 이러한데도 언론들은 국민의 목소리를 외면하고 있으며 검,경은 정권의 시녀가 되어 뎃글공작 수사는 증거인멸을 방조하고 있다고 했다.

앞으로 태극기집회는 정치쇼에 속은 국민들의 참여가 폭발적으로 이어질 것이라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