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시립 별가람 ‧ 별초롱 ‧ 미리내어린이집, 지역사랑 나눔 클래식 음악회 나눔 비용 전달

6 개월 ago 김종문 편집위원장 남양주시 별내동 시립 별가람 ‧ 별초롱 ‧ 미리내어린이집, 지역사랑 나눔 클래식 음악회 나눔 비용 전달에 댓글 닫힘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시립 별가람어린이집(원장 이진), 별초롱어린이집(원장 이근희), 미리내어린이집(원장 이현자)은 지난 9일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사랑 나눔 클래식 음악회 나눔비 611,500원을 별내희망케어센터(센터장 류시혁) 전달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사랑 나눔 클래식 음악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김과 동시에 입장 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음악회로 시립 별가람 ‧ 별초롱 ‧ 미리내어린이집이 함께 주최하여 진행됐다.

류시혁 센터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신 3곳 어린이집의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따듯한 나눔으로 지역사회를 돌보고자 했던 관심과 실천은 전달받으시는 모든 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것이라 생각한다. 동참해주신 모든 분의 사랑을 지역사회 곳곳에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역사랑 나눔 클래식 음악회를 통해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사회 독거노인의 선물세트 및 별내나눔마켓 물품 구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