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부]창립 1주년을 맞이한 “자유민주국민연합” 노재봉 전 국무총리등 각계인사 대거참석 기념식을 가져

4 주 ago 김종문 편집위원장 [정치부]창립 1주년을 맞이한 “자유민주국민연합” 노재봉 전 국무총리등 각계인사 대거참석 기념식을 가져에 댓글 닫힘

 

노재봉 전 국무총리
노재봉 전 국무총리

2017년 11월 15일 보수우파진영의 대연합을 위해 창립된 자유민주국민연합이 지난 15일 종로구 자유센터빌딩에서 창립1주년 기념식을 갖고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노재봉 전 국무총리를 비롯하여 전 국방장관, 예비역 군장성, 전 현직 정치계, 종교계, 교계인사등 다양한 분야의 대표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는데 참석자들은 1년전 창립시기 보다도 더 심각해지고 있는 현정부의 망국적 정책을 성토하며 국가의 존망이 걸린 지금 자유민주국가를 지키기 위해 보수우파진영의 단합과 연합을 하루 빨리 이루어 내야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현정부의 대북정책에 대한 허구를 낱낱히 설명하고 적폐청산이라는 미명하에 자행중인 공포정치와 왜곡 편파방송으로 국민을 호도하는 언론을 규탄하기도 했다.

특히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부정하고 사회주의 정책으로 재벌들을 탄압하므로서 국가경쟁력을 떨어뜨리는 경제 실책을 심각하게 염려하기도 했다.

자유민주국민연합은 보수우파의 중심조직으로서 태극기세력들의 결집을 위해 다각도로 접촉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